09. 도쿄 여행 – 2일차

2010.02.24 06:19스크랩:0

한.. 20분~30분 정도 걸었으려나..

멀리서 도쿄도청의 모습이 보이기 시작했다!!

난 드디어 보인다는 생각에 벅찼다 ㅋㅋ

다행히 늦게까지 입장을 허용해주고..

뭔가 입장료를 내야 할 줄 알았는데 (무려 무료!!)

올라가니 4 방향으로 도쿄의 전 야경이 펼쳐졌다..

한 시간 가량 고생해서 온 보람이 느껴졌다~

이리저리 사진찍고 돌아다니는데

내 옆쪽에서 야경보시던 한국 관광객 여성 두분이

여성1 ‘야~ 쟤 슈주의 규현인가? 걔 닮았다’

여성2 ‘어. 그러네? ㅋㅋ 신기하다’

대충 이런 대화를.. 바로 옆에서 하고 계시길래

난 조금 민망해서 못알아 들은척 사진 계속 찍다가 다른곳으로 갈때

‘반가웠어요~’ 라고 한국말로 인사하고 돌아서니

적잖이들 놀라신 눈치 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ㅠ ‘를 연발…

아무튼 타지에서 한국 사람을 보니 기분이 좋았다~

그렇게 나와서 지친 걸음으로 숙소로 돌아갔다.. 후후

09. 도쿄 여행 – 2일차

2010.02.24 05:57스크랩:0

시부야에서 저녁까지 맛있게 먹어주고~

하라주쿠로 출발!!

근데 시간이 8시? 정도밖에 안됬는데

슬슬 몇몇 가게가 문을 닫기 시작했다..

일본이 가게 문들을 빨리 닫는다는게 사실인가 보다..

좀 아쉬워하며 그래도 이리저리 구석구석 돌아다니다가

피규어 가게를 하나 발견!!

역시 일본하면 애니메이션 이기 때문에 기념품삼아

피규어 드래곤볼 셋트 7개중에 2개를 질렀다…………

음……………

잘한건가………..아닌가…….?ㅎㅎ

09. 도쿄 여행 – 2일차

2010.02.24 05:44스크랩:0

시부야를 열심히 돌고 저녁시간에 미리 찾아놓은

도쿄의 또 하나의 유명한 맛집

미도리 (美登利) 스시로 찾아갔다~

시부야 ‘마크시티’ 였나? 그 건물의 4층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역시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다 보니 줄도 엄청 서있고……

이당시 ‘미스터 초밥왕’을 열심히 보던 나로써는

너무나 긴장되는 순간 이었다…후후

요리사님이 미스터 초밥왕에 나온 ‘신의 손끝 돌리기 1수’ 인가

정확한 명칭은 생각 안나는데 그건 못하셔서 살짝 아쉽..ㅎㅎ

아무튼 맛은 최고 ^^

// <![CDATA[
var anchor_links = document.getElementById("brd_content_3").getElementsByTagName("A");

for(i=0; i

Credit: Kyuhyun’s CY http://www.cyworld.com/sneezes